이슈

[데일리메일]‘집사부일체’ 손예진➩MBC‘진짜 나사이’ 엑소더스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손예진이 1주년 특집 MT 기획자로 출연했다.

먼저 힌트요정으로 전화 출연한 공효진은 손예진을 두고 "체력이 지치지 않는 사람이다. 승부욕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방송에 등장한 손예진은 실제로 열정 가득한 모습으로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통솔했다.

손예진은 '사부'라는 호칭은 부담스러워했다. 결국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손예진을 '누나'라고 부르기로 했다.

본격 MT 시작 전 손예진은 필라테스 훈련을 진행했다. 고난도의 동작을 진행하면서 손예진은 전혀 흔들림 없이 운동했다. 그러나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땀을 흘리며 고통스러워 했다. 멤버들은 손예진의 열정을 알겠다며 진땀을 뺐다.

이후 손예진은 15년 전 전 남자친구와의 옛사랑이 담긴 추억의 장소로 '집사부일체' 멤버들을 초대했다. 추억의 장소는 바로 '내 머릿속의 지우개' 영화 촬영장이었다. 손예진과 멤버들은 당시 영화 속에 나온 사진과 같은 장면을 연출하며 추억을 되새겼다.

이곳에서 손예진과 멤버들은 서로 사부가 되고 제자도 되는 야간 학습 시간을 가졌다. 본격 MT 진행 전 손예진은 밥 당번을 정하기 위해 게임을 제안했다.

손예진은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 침묵의 007, 마피아 게임 모두 좋아한다"며 직접 007 가방을 가져와 보드 게임을 보여줬다.

손예진은 이날 특유의 승부욕이 넘치는 모습으로 멤버들을 자극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