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데일리메일] ‘미스터션샤인’ 박아인, 반전매력 발산➬섹시 레드립으로 치명적인 여신변신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tvN토일드라마미스터 션샤인에서 고애신(김태리 분)의 사촌 언니 허당녀 고애순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박아인이 더 에디케이온라인 10월 호를 통해 섹시한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아인은 매혹적인 눈빛과 도도한 포즈로 도발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윤기 흐르는 깨끗한 피부 위에 강렬한 레드립 컬러의 메이크업은 빈틈없는 미모와 극강의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세련된 이미지와 우아함을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촬영 당시 박아인은, 독보적인 섹시미와 다양하고 섬세한 표정으로 완벽한 컨셉을 소화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자를 하면서 힘들었거나 또는 가장 뿌듯했던 순간에 대해 박아인은 “10년 정도 연기생활을 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것은 역시나 기다림이었다. 그 반면 내 배역에 대해서 많이 얘기해주시고 알아봐주실 때가 역시 가장 뿌듯하다고 전했다. 또 요즘 많은 배우들이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는데 출연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이라는 질문에는 “‘나혼자산다와 같은 리얼예능이나, 운동을 좋아하는 성향이라 정글의 법칙에 만약 출연기회가 있다면 생존할 자신이 있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