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데일리메일]'플레이어' 송승헌 액션➫겁 없이 경찰서 잠입까지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30일 방송되는 OCN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의 송승헌, 정수정, 이시언, 태원석이 새로운 작전을 예고했다.

OCN 토일 오리지널 플레이어가 오늘(30) 2화 방송을 앞두고 경찰서에 잠입한 플레이어 4인방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첫 회 엔딩에서 형진그룹 막내아들 지성구(김성철)의 행적을 파헤치던 중 의문의 집단에게 습격을 당한 팀 플레이어. 이들이 무사히 위험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작전에 돌입한 듯, 경찰서에 잠입한 플레이어 4인방의 모습은 이목을 집중시킨다.

평소에 하지 않던 복장을 하고 모자를 쓴 하리(송승헌)와 고개를 푹 숙인 아령(정수정), 그리고 미세한 미소를 짓고 있는 병민(이시언)과 배달원으로 변신해 친절한 미소를 짓고 있는 진웅(태원석). 어떤 작전인지 밝혀지지 않았으나, 이들이 다시 범죄 수익금 환수에 돌입했음을 예상케 한다. 과연 이들은 경찰서에서 무슨 일을 벌이고 있는 것일까. 자신감 넘치던 전과는 달리 미세한 긴장감이 드러나 이들이 설계한 판이 더욱 궁금해진다.

관계자는 오늘(30) , 지난 1회에서 강렬한 엔딩을 맞은 플레이어 4인방이 반전 활약을 펼친다. 이들이 어떻게 위험 상황에서 빠져나오는지, 왜 경찰서에 잠입 했는지 함께 본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첫 방송부터 숨 돌릴 틈 없는 사건들과 화려한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플레이어는 오늘(30) 일요일 밤 1050분에 OC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