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데일리메일]'PD수첩'조재현, 성폭행 보도➷아내 김지숙“참 힘들다‥다시는 결혼 안해”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지난 7일 방송된 MBC 'PD수첩'이 영화배우 조재현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는 여성들의 인터뷰를 보도하면서 조재현의 아내 김지숙 씨의 과거 결혼과 관련한 발언이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 20131019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서는 배우 조재현의 일상 모습와 연기 인생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당시 방송에서 조재현은 집에 돌아오면 아무 일도 하지 않는 '베짱이'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재현 아내 김지숙 씨는 "집에 오면 진짜 꼼짝 안한다. 요즘 물은 냉장고 가서 마시는데 집에 오면 아무 것도 안한다"라며 불만을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소개된 결혼 이야기는 조재현이 대학 시절 교내 아나운서였던 아내에게 무한 애정공세를 표했고 그러면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이에 대해 김지숙 씨는 "연애 얘기를 딸이 들으면 그 때 그랬던 사람이 이렇게 변하냐더라"고 말했다.

김지숙 씨는 "다시 결혼해도 조재현과 할 것이냐"는 제작진 질문에 "안한다""여러 가지로 좋은 점도 많다. 하지만 배우의 가족으로 사는건 참 힘든 것 같다"고 고충을 토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