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일리메일]도도맘 前남편 조용제, 강용석에 승소➛“가정 산산조각났다”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도도맘 전 남편조용제씨는 지난 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지난달 31일 강용석 변호사를 상대로 제기한 '불륜행위로 인한 혼인파탄 손해배상청구 소송' 판결이 나왔다.

강용석 변호사의 혼인파탄 행위가 인정 됐고 4000만 원의 위자료 배상 판결을 받았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법조인들 말로는 4000만 원 위자료 판결은 재판부가 상대의 책임을 매우 위중하게 판단했다는 걸 의미한다고 한다. 물론 이 판결을 기쁘다고 할 순 없다. 이 판결을 손에 얻었지만, 나는 재판과정을 통해 아이 엄마와 상대의 불륜 행위를 다시 떠올리며 내 손으로 직접 정리해야 했고 또 법정에 나가서 증언해야 했다"고 덧붙였다.

"가정은 산산조각 났고, 나는 일반인임에도 여러차례 언론에 오르락내리락하며 며칠 밤을 쓰디쓴 가슴을 부여잡고 샜는지 모르겠다. 애들 엄마와는 헤어졌고, 부족한 아버지지만 아이들은 제가 키우고 있다"라며 현재 상황을 알리기도 했다.

끝으로 조용제씨는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우리 가족의 상처와 피해를 인정해준 재판부의 판단에 감사를 표한다. 나는 이제 제자리로 돌아가서 최선을 다할 겁니다. 그리고 목숨보다 소중한 아이들의 비바람을 막아줄 바람막이가 되어 평생을 살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지난 2014년 강용석 변호사와 김미나씨는 홍콩의 한 호텔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불륜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때 김미나씨는 해당 소문에 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였고, 강용석 변호사 또한 불륜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