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일리메일]‘동상이몽2’장신영♡강경준, 5월의 신랑.신부➬신혼 생활 최초 공개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을 떠났던 장강커플5월의 신랑, 신부가 되어 돌아왔다.

이날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결혼식 현장과 신혼 생활이 최초 공개됐다. 스튜디오에 동반 출연한 장신영 강경준 부부에게 MC들은 결혼 소감을 물었다. 이에 강경준은 유부남이 된 강경준입니다. 결혼해서 너무 좋아요, 왜 좋은지 모를 정도로 너무 좋아요라고 말하며 여전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뒤이어, 강경준은 장신영에게 조심해라고 선전포고를 하기도 해 기대감을 높였다.

장신영·강경준 부부는 커플 일 때와는 사뭇 다른 현실 부부의 면모를 보이며 동상이몽공방을 벌였고, 급기야는 몸싸움까지 벌여 폭소를 안겼다. 또한 강경준은 장신영 앞에서 화장실 볼 일을 보지 못해 초조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설전을 벌였고, 노사연은 나도 안 텄어, 나는 트고 싶은데 남편이 너무 싫어해라고 말하며 화장실 이몽을 전했다.

처음으로 스튜디오 녹화에 참여한 강경준은 본인의 VCR을 지켜보며 눈시울을 붉혔고, 급기야 MC 서장훈까지 눈물을 흘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