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일리메일]틴탑 니엘, 윤두준 BJ보겸 구독 논란 사과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그룹 틴탑의 니엘은 20일 틴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케줄이 끝난 후 상황을 파악하고 이제서야 여러분께 글을 올리게 됐다""해당 BJ분은 앨범 프로모션 차 방송을 하면서 알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니엘은 "그리고 작년에 저희 앨범이 나오고 게임방송 중 통화를 하게 되었고 통화하는 과정에서 저와 마찬가지로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돌 선후배님들이 있고 서로 게임이나 유튜브 영상에 대해서도 얘기를 했던 기억이 있어서 여기에 대해서도 언급을 하게 됐다""이 과정에서 제 경솔한 말 때문에 윤두준 선배님께 피해를 드린 부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당시에 논란이 된 부분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지만 오늘을 계기로 자세히 파악하게 됐고 팬 여러분들께서 걱정하시지 않도록 앞으로 모든 일에 좀 더 신중하고 조심하는 니엘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BJ 보겸이 최근 데이트 폭력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지난해 니엘이 보겸에게 "윤두준이 BJ 보겸을 자주 보고 있으며 팬이다"라는 내용의 이야기를 해 논란이 일며 부정적인 시선이 이어졌다.

한편 지난 19일 윤두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먼저, 걱정해주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댓글들을 보고 무슨 일인가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고 이 글을 쓰게 됐다""저는 해당 유투버의 영상을 구독한 적이 없으며 안 본 지 1년도 넘었다"BJ 보겸의 영상을 구독하고 있다는 의혹을 해명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