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일리메일]‘동상이몽’지상열曰“이무송VS노사연 부부싸움, 걸프전 버금간다”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최근 진행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촬영에서 지상렬이 오랜 기간 함께 라디오를 진행했던 노사연과 인연으로 스페셜 MC로 참여했다.

이무송과도 친분이 있는 지상렬에게 MC 김숙이 “ ‘너는 내 운명을 보면서 노사연-이무송 중 솔직히 누구 편을 더 들었냐고 묻자 지상렬은 “10년 가까이 하루도 빠짐없이 모셔 온 누님이다. 거의 산 거나 마찬가지라면서도 이무송의 손을 드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상렬은 어록 자판기’, ‘미친 입담등의 수식어답게 너는 내 운명스튜디오를 뒤집어놓았다는 후문. 지상렬은 토크 도중 “ ‘무사부부를 위인으로 등재하고 싶다고 말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상렬은 우리나라의 100명의 위인에 개인적으로 등재가 가능하다면 저는 노사연-이무송 부부를 추천하고 싶다왜냐면 이 정도면 헤어질 법한데 안 헤어진다. 다른 부부들 싸움과 비교가 안 된다. ‘걸프전수준이다라는 폭로로 노사연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장난기 섞인 디스가 이어졌지만 누님을 향한 지상렬의 애정도 묻어났다. 지상렬은 노사연 누나는 잘 베푸는 스타일로 연예계에 소문이 났다밥 잘 사주는 누나의 원조, 조상님은 노사연이다라고 말해 노사연을 흐뭇하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