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

[데일리메일]항공대 남녀 성관계 영상 유출➥일파만파

[데일리메일=김재범 기자]한국항공대(이하 항공대) 과 단톡방에서 남녀의 성관계 영상이 유출돼 파장이 일고 있다.

지난 10일 한 누리꾼이 항공대 재학생 커뮤니티에 과 단톡방을 통해 유출된 성관계 동영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누리꾼은 "276명이 모인 항공운항학과 단톡방에 21초 가량의 성관계 동영상이 올라왔다""얼굴 위주로 찍은 동영상이며, 남자와 여자가 누구인지 확실히 알 수 있을 정도로 얼굴이 정확하게 찍혀 있었다고 했다.

이어 여성이 촬영에 동의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남자는 마치 누군가에게 보여주려고 촬영을 하는 듯이 손으로 여자의 머리채를 잡아 카메라 쪽으로 얼굴을 돌리게 하는 듯이 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작성자는 "여자분께 자백하고 죗값을 치뤄라. 평생 꼬리표를 달고 괴로워하며 살아라. 우리 학교에서 나가라"라고 덧붙였다. 작성자는 "“내 가족, 내 누이의 일이라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쓰고 있으며, 손이 떨릴 만큼 분노가 치민다고 글을 마쳤다.

사태가 커지면서 영상을 유출한 당사자 A씨가 한 매체를 통해 심경을 토로했다.

A씨는 해당 영상에서 자신이 여성을 강제로 간음했다는 의혹에 대해 "성범죄는 절대 아니다"라고 해명했지만 누리꾼들의 의심은 사그라지지 않는 상황이다. 누리꾼들은 항공대 측에 경찰 수사를 의뢰해야 한다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