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일리메일]모델 이의수, ‘추석황금연휴’ 죽음 선택➽“자살 사유 파악중”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추석황금연휴때 모델 이의수(22)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의 안타까움을 샀다.

모델 이의수는 2013년 신재희 F/W쇼를 통해 데뷔해, 다양한 패션쇼와 화보에서 활약했다

8일 이의수 소속사 에스팀 측은 다수의 매체에 갑작스러운 소식에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를 표한다. 우리도 이런 비보를 전해 듣고 모두 충격에 빠지고 정신이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건 맞으나, 정확한 사유는 파악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왜 그랬어요.!! 평생 가슴에 묻고 살아가실 부모님과 형 생각도 해야죠..!! 인생 50까지 살아도 잘 모르는건데.. 꽃다운 나이에 왜..(acac****)"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infi****)" "거기서는 편안하기를..(seob****)" "무엇때문인진 몰라도 23살 한참 좋은 나이에 좋은 외모를 가지고 얼마든지 행복하게 잘 살수 있고 그런 기회도 많은땐데 정말 안타깝네요...(aboy****)" "제가진짜좋아하는 모델이었는데.. 이의수씨는 정말 대단하고 개성있는 모델이었어요 후배들한테도 좋은선배에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빕니다..(iamt****)" "이의수씨 잘 알지는 못했지만 지나가는 얼굴로 좋게봤었습니다 잘 알지도 많이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왜 이렇게 슬플까요 어떤 사연 때문에 힘들었을지 모르겠지만 이젠 훌훌 털어버리고 좋은 기억만 가지고 가시길 바랍니다(ravi****)" "사람들에게 보여지는 빛에 가려져 얼마나 힘들고 아파했을지.. 너무 마음이 아프다. 이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 수가 없을만큼..(hyan****)"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