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데일리메일]‘미우새’ 손지창‘핑크 진주 선물’저주속 ‘오연수 비키니 환상몸매’급부상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손지창이 지난 주에 이어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지난 2005월에 방영된 MBC '달콤한 인생'에서 실내수영장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몸매를 드러냈던 신이 다시 화제다.

그 당시 수영장 신은 일본오연수 비키니 환상몸매 노출 캡쳐 삿포로에서 처음 만난 준수(이동욱)와 재회하는 장면으로 감정 교류가 일어나는 중요한 장면이다.

애초 오연수는 정하연 작가가 써 오연수 비키니 환상몸매 노출 캡쳐 놓은 대본에 수영복 씬이 있다는 것을 알고 무척 당황했으나 정 작가의 "실내 수영장에 가보니 중년 주부들이 열심히 수영하는 모습이 참 아름다웠다. 이 대목에서 꼭 필요한 느낌의 장면"이라는 설명을 듣고 노출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오연수는 아름다운 장면을 위해 촬영 전 3주 동안 식이요법에 돌입, 몸매관리에 신경을 쓴 것으로 전해졌다.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들은 오연수 비키니 환상몸매 노출 캡쳐가 "주부맞냐"며 오연수의 아름다움에 극찬을 보냈다.

한편 이날 손지창은 아내 오연수에 특별한 선물을 한 적이 있냐는 질문에 “10주년 때 정말 큰 마음 먹고 핑크색 진주 목걸이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이어 손지창은 그런데 한 번을 안 하더라. 그래서 삐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