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데일리메일]-복면가왕-분수소녀·꽃새우·비비안리·타자기 정체➲‘씨야’이보람·청하·김나영·심현섭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1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스페셜에 출연해 패배한 8명의 복면가수들의 정체는 분수소녀 이보람 꽃새우 청하 비비안리 김나영 타자기 심현섭 등이었다.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비비안리와 찰리채플린의 대결로 이뤄졌다. 승리한 것은 찰리채플린, 두 사람은 엄정화의 눈동자를 함께 불렀다.

패배한 비비안리의 정체는 방송인 김나영이었다.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은 복어 아가씨와 꽃새우의 대결이었다. 두 사람은 린의 시간을 거슬러를 함께 불렀다.

승부는 복어아가씨의 승리로 끝났지만 꽃새우의 정체공개는 사람들에게 충격으로 다가왔다.

꽃새우의 정체는 I.O.I 출신 청하였다. 그녀는 화려한 춤으로 화제가 되긴했어도 보컬 실력은 언급된 바 없어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1라운드 세 번째 다결은 괘종시계와 타자기였다. 두 사람은 김현철의 왜그래를 불렀다. 두 사람의 대결은 괘종시계의 압승으로 끝났다. 타자기의 정체는 개그맨 심현섭이었다.

1라운드 네 번째 대결은 분수소녀와 시크릿가든의 대결이었다. 이들은 빅마마의 브레이크 어 웨이를 함께 불렀다.

승부는 시크릿가든의 승리로 끝났지만 패배한 분수소녀의 실력도 부족함 없었다. 분수소녀의 정체는 그룹 씨야출신 이보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