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데일리메일]“‘40대중반 미시족’ 이미연, 아직도 20대 청순미 동안”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배우 이미연 소속사에 따르면 이미연은 앞으로 현대홈쇼핑의 패션의류 라씨엔토(Laciento)` 모델로 활동한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온 그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씨엔토의 론칭을 함께 해 더욱 큰 시너지를 기대케 하고 있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미연은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는 편안한 색감에 심플한 디자인이 어우러진 의상을 입고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라씨엔토`좋은 옷을 입으면 누구나 기분 좋아진다`는 모토(motto) 아래 최상의 소재와 디자인·봉제 등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또한, 기존 홈쇼핑 의류 대비 높은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자연의 색감을 그대로 살린 컬러가 특징이다.

이에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이미연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인 라씨엔토를 표현하는데 적합하다고 판단,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라씨엔토는 소재와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프리론칭쇼, 서울패션위크 참여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