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데일리메일]네티즌, 김구라 라디오스타 퇴출 서명운동 돌입➨‘김생민 조롱 유탄’

[데일리메일=정미정 기자]31일 다음 아고라 청원게시판에는 '김구라 라스 퇴출을 위한 서명운동'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앞서 김구라는 3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투철한 절약 정신과 습관을 얘기하는 김생민을 향해 "짜다고 철든 건 아니다. 대본을 보면서 느낀 건데 이해가 안 간다""도무지 이런 행동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우리가 이런 걸 철들었다고 해야 하나"라고 말했다.

또 김구라는 산후우울증으로 고생하는 아내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했다는 김생민에게 "짝퉁을 선물할 생각은 안했냐"고 비웃는 식으로 말하는 등 무례한 태도로 논란을 빚었다.

논란이 확산되자 김구라는 한 매체를 통해 "평소 친분이 있는 김생민씨가 첫 출연이어서 유난히 긴장해 MC로서 분위기를 띄워주려는 의도였는데 본의 아니게 그를 조롱하는 것처럼 느껴지신 것 같다""나쁜 의도는 전혀 없었지만, 시청자들께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 사려 깊은 방송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시청자 대변? 웃기지 마세요... 김구라는 평범하게 사는 시청자 모두를 기만하고 모욕했다", "보기 불편하다", "남을 폄훼하는 바람직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기를 얻는 것 자체가 말이 안된다고 생각한다" 등의 의견을 남기며 서명 운동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