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메일]‘로드FC’권아솔 1라운드 18분만에 KO패→“최홍만 한주먹거리도 안돼”발언 실언

[데일리메일=이유정 기자]권아솔이 14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로드FC 031 무제한급 경기에서 일본의 쿠와바라 키요시에게 1라운드 18초만에 KO 패배를 당했다.

권아솔은 쿠와바라 키요시가 자신의 후두부를 가격했다고 주장했지만 심판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권아솔은 지난달 6일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로드FC 오피셜짐에서 열린 샤오미 로드FC 030 In China 출정식 및 이둘희 vs 권아솔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해 최홍만에게 "운동 그만해야 한다, 돈도 많이 버니까 이제 그만 하시라"며 도발을 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권아솔의 너무나도 허무한 패배에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그의 경기력에 대해 아쉬워했다.

경기 종료 직후인 14일 각종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최홍만이나 권아솔이나 입으로 싸우는건 세계 챔피언이다(dudd****)"라는 글을 통해 권아솔을 다소 비아냥거리는듯한 반응을 남겼다.

이어서 다른 네티즌들은 "172cm한테 지면서 218cm 최홍만이랑 싸운다고? 정신 못차릴듯(신짱)","최홍만 한주먹 거리도 안되겠다(wheo****)","말하는 거보니 운동보단 연예계로 가는게 나을듯(na59****)"라는 반응을 남기며 권아솔의 예상보다 형편없던 실력을 지적했다.